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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
여행상품 상담실무
서문
유페이퍼
|
남장우
|
2024-0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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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1. 여행상품의 정의 및 종류
1장 2. 여행상품의 구성 요소
1장 3. 국내 및 해외 여행상품의 특징
2장 1.여행상품 기획의 기본 개념
2장 2. 여행상품 개발 절차
2장 3. 시장 조사 및 타깃 고객 분석
3장 1. 상담의 정의 및 중요성
3장 2. 상담 과정과 단계
3장 3. 상담자의 역할과 자세
4장 1.고객 요구 분석 방법론
4장 2. 고객 니즈 파악 기술
4장 3. 고객 유형별 대응 전략
5장 1. 상담 시 커뮤니케이션 기술
5장 2. 비언어적 의사소통의 중요성
5장 3. 경청과 질문 기술
6장 1. 상담 준비의 중요성
6장 2. 고객 정보 수집 및 분석
6장 3. 상담 시나리오 작성
7장 1. 고객 유형 분석
7장 2. 유형별 상담 기법
7장 3. 고객 만족도 향상 전략
8장 1. 클레임 처리의 중요성
8장 2. 문제 해결 절차 및 방법
8장 3. 사례 분석을 통한 문제 해결
9장 1. 마케팅의 기본 개념
9장 2. 여행상품 마케팅 믹스(4P)
9장 3. 차별화 전략 및 브랜드 구축
10장 1. 오프라인 판매 전략
10장 2. 온라인 판매 전략
10장 3. 옴니채널 전략
11장 1. CRM의 개념과 중요성
11장 2. CRM 시스템 활용 방법
11장 3. 고객 유지 및 충성도 향상 전략
12장 1. 소셜 미디어 마케팅
12장 2. 디지털 마케팅 도구 및 기법
12장 3. 콘텐츠 마케팅 전략
13장 1. 최신 여행 트렌드 분석
13장 2. 성공적인 여행상품 사례 연구
13장 3. 미래 여행 산업 전망